2015. 5. 8. 10:44

delegate의 callback사용 예

 

class Test : MonoBehaviour
{
    delegate T MyDelegate<T>(T a, T b);

    public int Plus(int a, int b) { return a + b; }
    public float Plus(float a, float b) { return a + b; }

    void Show<T>(T a, T b, MyDelegate<T> dele)
    {
        print(dele(a,b));
    }

    void Start()
    {
        MyDelegate<int> Plus_int = new MyDelegate<int>(Plus);
        MyDelegate<float> Plus_float = new MyDelegate<float>(Plus);

        Show(11, 11, Plus_int); //묵시적
        Show<int>(11, 11, Plus_int); //명시적
        Show(11.6f, 11.3f, Plus_float); //묵시적
        Show<float>(11.0f, 11.0f, Plus_float); //명시적
    }
}

 

Unity에서 작성한거라 모노상속되어있음

 

http://mrw0119.tistory.com/19

 

'C#/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where  (0) 2015.05.29
GetComponentsInChildren overload  (0) 2015.05.28
arraylist list 차이  (0) 2015.05.06
Unity 원하는 객체(클래스)를 인스펙터창에서 만질수 있도록  (0) 2015.04.20
unity ugui sprite packer  (1) 2015.04.15
Posted by 반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