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egate의 callback사용 예
class Test : MonoBehaviour
{
delegate T MyDelegate<T>(T a, T b);
public int Plus(int a, int b) { return a + b; }
public float Plus(float a, float b) { return a + b; }
void Show<T>(T a, T b, MyDelegate<T> dele)
{
print(dele(a,b));
}
void Start()
{
MyDelegate<int> Plus_int = new MyDelegate<int>(Plus);
MyDelegate<float> Plus_float = new MyDelegate<float>(Plus);
Show(11, 11, Plus_int); //묵시적
Show<int>(11, 11, Plus_int); //명시적
Show(11.6f, 11.3f, Plus_float); //묵시적
Show<float>(11.0f, 11.0f, Plus_float); //명시적
}
}
Unity에서 작성한거라 모노상속되어있음
'C#/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where (0) | 2015.05.29 |
---|---|
GetComponentsInChildren overload (0) | 2015.05.28 |
arraylist list 차이 (0) | 2015.05.06 |
Unity 원하는 객체(클래스)를 인스펙터창에서 만질수 있도록 (0) | 2015.04.20 |
unity ugui sprite packer (1) | 2015.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