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5. 28. 16:30

다 써본건 아니고


T[] tests = GetComponentsInChildren<T>();


이면 enable된거만 배열에 등록되고


T[] tests = GetComponentsInChildren<T>( true);


이면 include inactive라고 인텔리센스에 나오는데 말 그대로 enabled건 disabled건 다 배열에 때려넣는다.


T[] tests = GetComponentsInChildren<T>(false);


이건 맨 기본형과 기능이 같으니까 의미없는듯


2개 더있는데 써보진않았다

'C#/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Action, Func 콜백 예시  (0) 2015.06.12
c# where  (0) 2015.05.29
delegate, callback  (0) 2015.05.08
arraylist list 차이  (0) 2015.05.06
Unity 원하는 객체(클래스)를 인스펙터창에서 만질수 있도록  (0) 2015.04.20
Posted by 반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