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9. 15. 18:19

Atlas - Sprite packing을 통해서 여러 이미지들을 One drawCall로 처리 가능


Drawcall은 UIPanel단위로 들어감(UGUI경우 Canvas)


















현재 패널은 4개이다 최상위 Root, 그 하위로 test1,test2와 test2의 자식인 SubPanel2


네이밍이 뒤죽박죽인건 스샷을 벌써 찍어서 귀찮아서 안바꿈..


아무튼 현재 Drawcall은 7이다 test1에서 Atlas, Label (2 Drawcall), test2에서 Atlas, Label(2 Drawcall)


그리고 SubPanel2에서 Atlas 2개, Label(3 Drawcall)


여기서 같은 아틀라스를 사용해도 패널이 다르면 따로 그려진다는걸 알 수 있다. 


별 생각없이 아틀라스로 묶으면 One Drawcall이지 생각했다가 헷갈릴수 있겠다 싶어서 적어둠.


특히 패널안에 서브 패널을 넣는 경우들이 있으니 한번쯤 생각하고 하면 괜찮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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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반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