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Optimization

for, foreach, 최적화

반얀 2015. 5. 8. 09:30

흠.. effective C#에서는 foreach가 collection의 type에 구애 받지않아 좋다고하지만

 

유니티 프로파일러상에서 테스트결과는 for문이 더 빠르고 GC도 덜 발생함.

 

단, 한 loop에 iterate할 변수에 한번 접근할경우이고 한 loop에 여러번 접근하게 되면 foreach랑 차이가 없어짐.

 

 

http://www.dotnetperls.com/for-foreach

 

http://cafe.naver.com/unityhub.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clubid=26377973%26page=1%26inCafeSearch=true%26searchBy=0%26query=delegate%26includeAll=%26exclude=%26include=%26exact=%26searchdate=all%26media=0%26sortBy=date%26articleid=18538%26referrerAllArticles=true